본문 바로가기

일상

처음으로 돌아가면 하지도 않았을 일이다

반응형


현재 내가 하는 것. 이것이 진정한 나의 일이라고 생각한 적은 한 번도 없었다.


급한 불만 끄면 당장에라도 그만둘. 처음으로 돌아가면 하지도 않았을 일이다.


최선을 다해 본 적은 없다. 그러고 싶지도 않고 그렇게 하기도 싫다. 그게 옳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조금 더 생각해보면 지금 최선을 다하지 않는 것. 이것이 정말 맞는 걸까?


최선을 다한다고 해서 내가 달라지는 것이 있을까? 무언가 더 배울 순 있을 뿐. 딱 그것뿐.


현재 내가 하는 것. 이것이 진정한 나의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빨리 내 일을 찾아야 한다.


지금과 다르게. 이런 잡생각이 들지 않도록. 정말 내가 하고 싶은 일. 분명 찾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