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성인용 마이크로 킥보드 션 리미티드 에디션 개봉기

반응형


인터넷으로 성인용 킥보드를 알아보다가 10만 원대 제품은 유격에 불량이 많다고 하여 마이크로 킥보드를 선택했다.


마이크로 킥보드는 스위스에서 탄생한 회사로 이미 국내 킥보드 매니아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고 했다.


사실 처음엔 20만 원 초반대의 마이크로 킥보드를 오픈마켓 구매했으나 새로운 신제품이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다.


가수 션이 직접 디자인한 마이크로 킥보드 션 리미티드 에디션인데 가격은 정가 279,000원이다.




이틀 전 주말에 마이크로 킥보드 홈페이지에서 주문 후 단 이틀 만에 도착했다.


길다란 박스 안에 포장된 킥보드는 바로 사용할 수 있게 완성품으로 조립되어 있었다.



션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마이크로 킥보드는 전통 킥보드는 아니고 수동으로 직접 움직여야 한다.


시간당 300칼로리가 소모된다고 하던데 그만큼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 션 킥보드는 구매 시 어린이 재활병원 장애 어린이에게 기부도 된다고 하니 망설임 없이 구매하게 됐다.



션이 디자인한 마이크로 킥보드에는 션의 사인이 담겨 있었다.


평소 기부를 자주 하는 그를 존경했었고 과거 제주도에 열렸던 강연도 봤었는데 이렇게나마 다시 인연이 되어 기쁘기도 했다.



성인용 마이크로 킥보드 앞 바퀴에는 20만 원 후반대의 가격답게 서스펜션이 추가됐다.


서스펜션을 통해 충격 완화와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타기도 전에 기대가 됐다.



마이크로 킥보드 뒷 바퀴에는 브레이크가 달려 있다.


사실 아직까지 킥보드를 타보지 않아 어떻게 주행해야 할 지 고민이 되는데 브레이크만큼은 숙달될 정도로 연습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이크로 션 킥보드의 아쉬움 점이 있다면 배송이 왔을 때부터 저 부분이 살짝 지워져 있었다.


배송 상태도 쥐가 상자를 갉아먹은 듯한 흔적이 있어서 아쉬웠다.


자주 사용하다 보면 서서히 지워지겠지만 새 제품을 구매했음에도 저렇게 보내줘서 기분이 좋지 않았다.



출퇴근 및 여가용으로 구매한 성인용 마이크로 킥보드 션 리미티드 에디션,


날씨가 추운 관계로 아직 타보진 않았으나 속도가 어느정도 나올지 기대가 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