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피자 맛집 노형 잭슨피자 메뉴 1인 사이즈 포장 할인


20대부터 30대 중반이 된 지금까지 1인 가구로 혼자 생활을 하다 보니, 끼니로 배달이나 포장 음식을 주로 먹는 편이지만 사이즈가 큰 피자나 치킨은 먹을 만큼만 먹고 버리는 경우가 많아 언제부턴가 자주 먹지 못했다.
최근 들어 다양한 토핑과 치즈가 들어간 피자가 생각나 남기는 한이 있더라도 먹어보고 싶어 집 근처에 프렌차이즈 피자 전문점을 찾아보니 1인용 사이즈로 부담없는 가격에 혼밥도 할 수 있는 잭슨피자를 알게 되어 처음 방문해봤다.
잭슨피자는 미국식 피자 스타일을 한국에 도입한 브랜드로 서울 잠실본점에서 처음 시작해 전국 곳곳에 매장을 두어 홀 운영부터 배달, 포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슈퍼잭슨 피자는 페퍼로니, 이탈리안 소세지, 베이컨, 소고기 등 다양한 육고기와 파프리카, 양파 등 건강에 좋은 채소가 듬뿍 들어간다.
슈퍼잭슨은 1인용 퍼스날 P사이즈로 주문하면 13,800원이라는 금액으로 먹을 수 있어 가성비가 좋아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먹어본 소감으로 소개해보고 싶다.
1. 잭슨피자 노형점


제주도 피자 맛집 잭슨피자는 제주 노형아이파크 2차 아파트 옆 노형주민센터 근처에 있으며 매장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로 점심 및 저녁식사로 피자를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다.


사이즈 1인용 및 여러 명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피자가 가득한 제주 잭슨피자 노형점은 매장 바로 옆에 차를 세울 수 있는 주차장이 있으며 이곳 외에도 노형오거리 방면 쪽으로도 공영주차장이 많아 주차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잭슨피자에서는 현재 포장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영수증리뷰 이벤트로 신메뉴인 미트볼 스파게티 쿠폰을 증정하고 있어 제주 노형 맛집을 간다면 미리 참고해보면 좋겠다.
(방문자리뷰 이벤트는 포장 및 홀 이용 시에만 적용된다)
2. 잭슨피자 메뉴


제주도 피자 맛집 잭슨피자는 1인용 사이즈로 혼밥하기 좋은 퍼스널 P사이즈(4조각)부터 레귤러 R사이즈(6조각), 라지 L사이즈(8조각)로 크기가 구성되어 있어 인원 수에 맞게 메뉴를 고를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슈퍼잭슨부터 마가리타, 파이브치즈, 페퍼로니, 딜라이트, 하와이안, 아메리칸 스피리트, 그릭콜로지, 멜팅치즈버거, 레전드, 제스티 잭슨, 베이컨 체다 할라피뇨, 딥뒤시 피자 등 15가지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피자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사이드 메뉴로는 다섯 가지 종류의 스파게티와 미트볼, 치킨, 프라이즈, 코울술로 샐러드, 피클이 있고 콜라, 사이다, 생맥주까지 맛볼 수 있다.


10% 방문 포장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인 제주도 피자 맛집 잭슨피자 노형점에서는 피자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편하게 앉을 수 있는 대기석도 갖춰져 있다.
3. 내부 홀테이블



대기석이 있는 안쪽으로는 수용인원 12~15명이 앉을 수 있는 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1인 피자 혼밥 외에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가기에 좋고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다.



제주도 피자 맛집 잭슨피자 노형점에 방문했던 날에는 1인용 사이즈인 슈퍼잭슨 피자와 사이드 메뉴로 새롭게 출시한 핑크소스 미트볼 스파게티, 코울슬로 샐러드, 제로콜라를 주문했다.
총 주문 금액은 3만 원대로 혼밥하기엔 금액이 높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막상 나온 음식을 보면 1인이 아닌 2명이서 점심식사 메뉴로 먹기에도 충분한 양을 자랑했다.


제주 노형 맛집 잭슨피자 매장 홀테이블에는 피자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각종 소스와 함께 메뉴표, 티슈가 들어 있는 통이 깔끔하게 놓여 있었다.



미트볼 스파게티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네이버 플레이스 방문자리뷰 이벤트를 하면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돌하르방에 달러 지폐 디자인으로 제작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바로 사용도 할 수 있다.
4. 시그니처 슈퍼잭슨 피자



제주도 피자 맛집 잭슨피자 노형점에 가서 1인용 사이즈 피자 메뉴 주문 후 약 10분 정도 기다리니 슈퍼잭슨 피자, 로제소스가 들어간 핑크소스 미트볼 스파게티, 코울슬로 샐러드가 나왔다.



가장 먼저 맛본 제주 노형 맛집 잭슨피자 시그니처 메뉴인 슈퍼잭슨 퍼스널 P사이즈는 1~2명이 먹기 적당한 크기로 토마토 소스 아래 모짜렐라 치즈, 페퍼로니, 소세지, 크러쉬드 소고기, 크리스피 베이컨, 적양파, 파프리카, 오레가노, 그라나다파노 치즈로 토핑되어 있다.
주문 후 즉석 조리를 해서 그런지 따끈따끈하면서 쭉쭉 늘어나는 치즈맛이 좋았고 두툼하면서 바삭한 도우에 짭짤한 미국식 스타일 피자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1인 피자로 추천하고 싶었다.
5. 잭슨피자 스파게티 코울슬로




슈퍼잭슨 피자와 함께 사이드로 주문했던 13,800원짜리 핑크소스 미트볼 스파게티는 메뉴명 그대로 스파게티에 두툼한 한우 미트볼이 여러 개 들어 있었고 통모짜렐라치즈와 로제소스가 함유되어 진한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었다.
1인 피자와 스파게티까지 먹으니 하루종일 아무 것도 먹지 않고 첫끼였는데도 무척 배불렀지만 계속해서 먹게 만드는 중독성 가득한 소스 맛으로 남김없이 다 먹었다.


피자와 스파게티를 계속 먹다보면 느끼해질 때는 3,000원짜리 코울슬로 샐러드를 함께 곁들이면 좋다. 상큼하면서 시원한 맛으로 아삭아삭한 식감도 전해져 입맛에 맞았다.
1인 피자인 퍼스널 P사이즈에 포장 할인까지 적용받을 수 있어 부담없는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제주 노형 맛집 잭슨피자는 제주공항에서 거리가 멀지 않은 제주시 노형동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도 가까워 여행객이 가서 먹기에도 좋다.
제주에는 이재모피자부터 씨더피자, 노모어피자, 오즈피자, 리보스코 화덕피자, 잇마이피자, 롱타임노씨 등 여러 제주도 피자 맛집이 운영되고 있지만 혼밥으로 먹기에 부담없는 가성비 좋은 미국식 피자를 찾는다면 잭슨피자에서 할인받고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애월 아침식사 맛집 하귀 싼초네 경양식 돈까스 (7) | 2025.06.01 |
---|---|
제주공항 기념품 매장 제주 먹거리 선물 육포 라산 샤퀴테리 (4) | 2025.05.31 |
제주 브런치 카페 제주공항 근처 도깨비도로 러브랜드 바사그미 (7) | 2025.05.23 |
그랜드하얏트 제주 맛집 노형 우대갈비 짚불 한우 소고기 (0) | 2025.05.21 |
제주 낚시체험 서귀포 프라다 선상낚시 배낚시 갑오징어 낚시배 (2) | 2025.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