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기아 더뉴 k8 후기

반응형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기아 더뉴 k8 후기

 

 

제주도 여행을 가서 사용할 렌트카를 예약할 땐 가격만큼 중요하게 봐야 할 사항으론 연식, 옵션, 자차, 제주공항에서 차고지까지 거리가 있다.

대여금이 저렴하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예약했다가 공항에서 거리가 먼 곳을 이용해 인수와 반납을 늦게 할 수 있고 연식이 오래된 차를 썼다간 브레이크 밀림, 핸들 떨림, 냄새로 인해 기분을 망칠 수 있기 때문이다.

여행 인플루언서로 블로그에 올릴 콘텐츠 소재를 찾으러 명소를 갈 때면 종종 렌트카를 타고 가는데 매번 이용하면서 만족스러운 곳이 제주 유레카다.

실시간 가격비교로 검색 가능한 제주속으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유레카는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곳에 차고지가 있어 빠르게 차를 받을 수 있고 2025년형 신형자동차, 전차종 금연차량, 단독사고 보장도 되는 슈퍼무제한 자차까지 모두 쓸 수 있다.

무엇보다 대여비도 저렴한 편인데 이날 이곳에서 이용했던 기아 더뉴 K8는 24시간 기준 3만 원대이며 옵션으로 블랙박스 카메라, 전동시트, 어라운드뷰, 통풍시트가 있어 쾌적하게 드라이브를 할 수 있기에 내돈내산으로 이용한 후기로 소개해보고 싶다.

 

 

제주 유레카에서 차를 대여하려면 네이버 검색창에 제주속으로를 입력한 후 나오는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에서 여행 일정에 맞게 인수일, 반납일, 인수시간, 반납시간을 설정 후 검색하기를 누르면 해당 날짜에 이용할 수 있는 렌트카 목록이 나온다.

참고로 제주속으로와 유레카는 8년 연속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정한 우수관광사업체인 만큼 온라인에서 후기가 좋기로 알려져 있어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회사다.

 

 

내돈내산으로 이용했던 기아 K8 대여 가격은 보장한도 400만 원인 일반자차 24시간 기준 30,200원이다. 대여조건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2년 이상이며 날짜 및 자차 보험에 따라 요금이 다를 수 있으나 거의 비슷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보장한도 무제한 특약도 가입할 수 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에서 렌트카를 예약한 후 여행 당일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카카오톡 메시지에 안내받은 대로 공항 1층 외부로 나가서 횡단보도를 건너 오른쪽에 위치한 렌트카하우스에서 3구역 2번 승차장에 있는 유레카 셔틀버스를 타고 차고지로 이동했다.

 

 

제주공항에서 렌트카 차고지까지 거리는 약 7분 정도이며 15~20분 간격으로 상시 운행하고 있어 빠르게 방문할 수 있었다.

제주 유레카는 용담해안도로 레포츠 근처 뒤쪽에 위치해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제주 무지개해안도로, 도두봉, 이호테우해변,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동문시장, 탑동광장 등 명소가 있어 여행 마지막날 차를 반납하기 전 시간이 남으면 둘러볼 만한 곳이 많아서 좋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차고지에 도착한 후에는 바로 앞에 있는 라운지 건물로 들어가서 키오스크 단말기나 직원을 통해 예약했던 기아 K8 내역을 확인한 후 자차 보험에 대한 설명을 듣고 서명하면 인수 절차가 신속하게 마무리된다.

자차 보험인 경우 라운지 한쪽 벽면에 보장사항이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며 배터리 방전, 타이어펑크, 견인 출동서비스까지 보장되는 특약 보험도 필요에 따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차고지에는 카드전용 자판기를 통해 생수, 커피, 음료수를 살 수 있으며 카운터 앞으로 제주도 관광지에 대한 정보와 함께 할인쿠폰을 쓸 수 있는 포켓북이 비치되어 있으며 무료로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다.

 

 

내돈내산으로 이용했던 제주 렌트카 기아 더뉴 K8는 현대 디올뉴 그랜저와 동급 모델로 쏘나타, K5보다 차체가 큰 준대형 자동차다. 페이스리프트 신형 자동차로 디자인이 매우 예뻤고 기스 하나 없이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K8를 인수받아 차 문을 열어보니 일체형 디스플레이, 핸들형 기어로 차를 조작할 수 있었고 전차종 금연차답게 냄새 하나 없이 깨끗했다.

 

 

기아 더뉴 K8는 운전석 옆에 위치한 버튼 중 가장 뒤쪽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2열 좌석 문이 잠겨 아이들이 갑작스럽게 문을 열어버리는 상황을 미리 방지할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제주도 가족여행객이 이용하기 좋은 제주 렌트카다.

또한 전동시트로 차 문을 열면 자동으로 시트가 움직이고 체형에 맞게 조절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렌트카 K8는 내비게이션을 통해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음악감상과 통화가 가능하며 핸들형 기어를 통해 후진 시 어라운드뷰도 작동된다.

또한 무선충전 기능과 C타입 단자로 스마트폰 충전을 할 수 있으며 핸들열선, 열선시트, 통풍시트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기아 더뉴 K8는 뒷좌석에도 별도의 에어컨 환풍구와 C타입 단자가 있어 제주도 여행 시 여러 명이 함께 타기 좋은 제주 렌트카였고 제주속으로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할 때 카시트, 유모차도 함께 대여 후 사전장착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트렁크 또한 전동 기능으로 자동차 뒤쪽에 있는 버튼을 눌러 문을 열거나 닫을 수 있다. 준대형 자동차인 만큼 트렁크 공간도 넉넉해 여행 캐리어 가방, 골프백 등을 보관하기에도 좋았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K8를 내돈내산으로 결제하고 인수를 받은 후 직접 운전을 해봤더니 확실히 아반떼, K3, K5, 쏘나타보다 훨씬 부드럽고 빠르게 주행할 수 있었다.

또한 운전 시 오른쪽, 왼쪽 깜박이를 켜면 계기판 화면에 카메라가 작동되어 운전을 더욱 안전하게 할 수 있으며 차선 이탈 알림과 내비게이션 지도에서 신호 대기 시 초록불까지 몇 초가 남았는지도 상세히 나와 여러모로 편리했다.

 

 

차를 이용하고 반납할 때는 시간에 맞춰 렌트카를 인수받았던 제주 유레카 차고지로 다시 돌아가면 된다. 기름은 주유소에 들려 인수 당시 계기판에 표시된 연료량과 똑같이 맞추거나 차고지에서 추가결제를 통해 빠르게 처리가 가능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로 편리한 예약 시스템부터 빠른 인수와 다양한 옵션이 적용된 신형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어 후기가 좋기로 알려진 제주속으로 유레카는 기아 더뉴 K8 외에도 인원 수 및 용도에 맞는 자동차를 대여할 수 있다.

2025년 5월 기준 7월 여름철까지 미리 차를 대여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나처럼 제주도 여행에서 쓸 내돈내산 렌트카를 찾는다면 아래 지도에 있는 홈페이지를 참고해 이용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