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분식 맛집 스텔라떡볶이 메뉴 떡볶이 닭강정 순대 세트 추천

반응형

제주 분식 맛집 스텔라떡볶이 메뉴 떡볶이 닭강정 순대 세트 추천

 

 

평소 집에 머물 때면 식사 메뉴로 배달의민족이나 쿠팡잇츠를 통해 배달음식을 자주 찾아먹곤 한다. 한식, 일본, 중식, 샐러드, 치킨, 족발 등 가리지 않고 먹으며 앞서 블로그를 통해 맛있는 집을 여러 번 소개하기도 했다.

최근 평소처럼 배달의민족 어플을 보는 도중 스텔라떡볶이라는 프렌차이즈 분식점 배너광고를 보게 됐다. '떡볶이를 별가루에 찍어먹는다'는 테마로 여러 종류의 떡볶이부터 닭강정, 순대, 튀김, 라볶이, 컵밥을 주문해 먹을 수 있었다.

하지만 내가 살고 있는 제주도 신제주 연동, 노형동 지역에는 스텔라떡볶이 지점이 없어 주문하지 못해 아쉬웠는데, 때마침 제주시 아라동에 갈 일이 있어 방문한 후 떡볶이, 닭강정, 순대 세트를 포장 할인받아 먹어볼 수 있었다.

맵기 조절은 기본으로 선택한 후 처음 먹어본 떡볶이는 치즈가루를 뿌려 더욱 고소한 맛이 났고 오뎅과 떡도 부드러운 맛을 자랑했다.

닭강정은 타 치킨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치토스치킨과 흡사한 맛이었으며 순대는 모두가 아는 맛이며 포장부터 깔끔하게 담겨 나와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으며 배달, 포장뿐만 아니라 매장 테이블에서 취식도 할 수 있기에 제주 아라동 맛집으로 추천해보고 싶다.

 

 

스텔라떡볶이는 (주)창스푸드에서 만든 떡볶이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배우 주현영이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제주도에는 아라점, 이도점, 영어교육도시점, 서귀포동홍점으로 총 네 개 매장이 있으며 제주아라점인 경우 제주대학병원으로 올라가는 LH아파트 정류장 앞에 위치해 있다.

제주 아라동 맛집 스텔라떡볶이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주차장은 매장 오른쪽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제주 스텔라떡볶이 매장은 여러 개의 테이블이 있어 떡볶이, 닭강정, 순대 등을 주문해 먹을 수 있다. 2인, 4인이 앉을 수 있는 자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료수 외 주류(소주, 맥주)는 판매하고 있지 않았다.

 

 

제주 아라동 맛집 스텔라떡볶이에서는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매장 취식 및 포장을 할 수 있으며 포장 시 1천 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떡볶이 종류로는 일반 떡볶이부터 차돌, 로제, 까르보나라, 마라로제, 차돌마라, 짜장계란가 있으며 라볶이로는 우주, 로제, 치즈, 차돌, 짜장계란으로 구성되어 있고 메뉴마다 맵기조절도 가능하다. (보통맛=신라면 기준)

또한 닭강정은 후추, 후라이드, 양념이 있고 김말이, 오징어튀김, 야끼만두, 쉑쉑감자, 야채튀김, 치즈볼, 새우튀김, 별튀김, 탕수육, 고구마 스틱이 있다.

스팸마요, 참치마요, 치킨마요 컵밥은 3,000원에서 5,000원에 가격으로 형성되어 부담없이 혼밥 및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순대는 양념, 쫄깃(기본)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 후 주문하면 된다.

 

 

제주 스텔라떡볶이에 갔던 날에는 떡볶이, 닭강정, 순대, 콜라 세트인 떡닭순을 천 원 포장 할인을 받아 19,200원을 결제한 뒤 기다리면서 매장 내부를 구경해봤다.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차돌마라 떡볶이, 닭강정, 치즈폭포떡볶이 사진이 담긴 포스터가 무척 먹음직스러워보였다.

 

 

스텔라떡볶이 매장 안에는 혼밥 혹은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앉아서 떡볶이, 닭강정, 순대를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여러 개 있었고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믿을 수 있기에 제주 아라동 맛집으로 가볼 만한 장소를 찾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았다.

 

 

약 10분 정도 기다림 끝에 떡볶이, 닭강정, 순대 세트를 받을 수 있었고 곧바로 집에 가서 포장을 풀어봤다. 닭강정과 순대인 경우 원형 박스 위에 플라스틱 뚜껑으로 덮혀 있어 깔끔했다.

 

 

집에 도착한 후 가장 먼저 맛본 스텔라떢볶이는 기본 맵기로 나처럼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맵찔이도 충분히 먹을 수 있다.

 

 

제주 아라동 맛집 스텔라떢볶이는 따로 동본된 치즈가루를 떡볶이 위에 뿌려서 먹으면 되는데 짭짤 달달한 소스와 고소한 치즈의 조화가 잘 이뤄진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요리라 생각했다.

 

 

스텔라떡볶이 닭강정은 후추맛으로 선택했으나 후추맛보다는 앞서 말한 것처럼 치토스치킨을 먹는 느낌이었다. 생각했던 것보다 튀김이 달아서 호불호가 있을 수 있기에 후추맛보다는 양념 혹은 후라이드맛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순대인 경우 딱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누구나 다 먹어본 맛으로 스텔라떡볶이 소스에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다. 소금이 따로 동본되어 있으나 따로 찍어먹지 않아도 담백한 맛이었고 양도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많아 가성비 좋은 메뉴라 할 수 있었다.

 

 

평소 분식 메뉴를 먹으러 집에서 먼 거리(차로 20~25분 거리)까지 와서 포장을 하는 편은 아니지만 스텔라떡볶이는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어 주말을 맞아 도전해봤다.

떡복이, 닭강정, 순대 모두 자극적이거나 싱겁거나 하지 않고 모두의 입맛을 맞춘 맛이고 취향에 따라 로제맛, 마라맛으로 변경도 가능하기에 제주 아라동 맛집으로 식사할 장소를 찾는다면 참고해서 포장 할인으로 방문해보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