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횟집 맛집 현지인 추천 제주 용담해안도로 용마횟집

반응형

제주도 횟집 맛집 현지인 추천 제주 용담해안도로 용마횟집

 

 

제주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 바다를 볼 수 있는 명소인 용담해안도로에는 오래 전부터 횟집 거리가 조성되어 있어 계절에 따라 제철회를 맛볼 수 있는 음식점이 곳곳에 운영되고 있다.

평소 한 달에 1~2회 정도 방문할 만큼 회를 좋아하기에 새로 생긴 음식점이 보일 때면 직접 찾아가서 먹곤 하는데, 최근 방문했던 '용마횟집'은 가성비 좋은 가격에 광어회, 점성어회와 함께 길다란 통갈치튀김, 매운탕까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다.

이곳은 낮 시간에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전망을 자랑하며 내부 공간이 넓어 여러 명이 함께 가기에도 좋으며, 점심 특선을 통해 1인 25,000원 가격으로 회정식까지 먹을 수 있기에 제주도 횟집 맛집 현지인 추천 장소를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다.

 

 

용마횟집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인 용담해안도로 입구 근처 앞 광훈이네 횟집 2층에 위치해 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이며 매장 오른쪽 골목길에 차를 세울 수 있는 갓길이 있다.

 

 

제주도 횟집 맛집 현지인 추천 용마횟집은 매일 낮 시간부터 운영되고 있는 만큼 모듬회 코스요리뿐만 아니라 회정식, 전복죽, 물회 등 계절에 따라 제철회를 사용한 다양한 요리를 매장 내에서 맛볼 수 있다.

 

 

제주 용담해안도로 맛집 용마횟집 외부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넓은 내부 공간에 여러 명이 함께 앉아 회를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으며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곳답게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다.

 

 

또한 유아용 식탁의자, 아기의자를 보유한 키즈존 식당으로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제주도 횟집을 찾는 분들이 방문하기에도 좋아보였다.

 

 

제주 용담해안도로 맛집 용마횟집에서는 총 세 가지 종류의 모듬회 코스 메뉴가 있으며 이외 해산물, 전복버터구이, 은갈치후라이, 홍게 매운탕, 회덮밥, 명란 고등어구이, 생선 머리조림 등 다양한 일식 요리를 주문할 수 있다.

이날 지인과 함께 가서 맛본 1인 50,000원짜리 코스요리에는 은갈치후라이, 매운탕, 김치전, 해산물, 광어회, 점섬어회 등으로 푸짐하게 나와 무척 배부르게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다.

 

 

냉장고에는 회, 해산물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여러 주류가 있으며 음료수 종류로 펩시 제로콜라도 있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제주도 횟집 맛집 현지인 추천 용마횟집에 가서 코스요리를 주문하고 기다리면 직원 분이 직접 여러 반찬부터 가져다준다. 김치전, 새우튀김, 꼬막무침, 새우장, 백김치, 마늘쫑, 콘옥수수 등 푸짐하게 나와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았다.

 

 

꼬막무침과 함께 나온 문어 샐러드 또한 신선하면서 초장의 매콤함이 가미된 맛을 자랑했고, 김치전 또한 두툼하게 잘 구워졌고 회를 먹기 전부터 배가 부를 정도로 양이 무척 푸짐해 2~3명이 먹기에도 충분했다.

 

 

참고로 제주도 횟집 맛집 현지인 추천 용마횟집은 용담해안도로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명소인 용연구름다리 근처 이자카야 가치와 함께 운영되고 있다.

그렇기에 이자카야에서 맛볼 수 있는 은갈치 후라이 튀김도 횟집에서 똑같이 맛볼 수 있는데 코스요리를 통해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두툼한 은갈치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어 해산물로 나온 뿔소라, 전복, 멍게, 갈치회 또한 가을 제철요리로 인원 수에 맞게 나왔으며 하나같이 신선한 맛을 자랑했는데, 낮 시간대 제주 용담해안도로 맛집에 가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전망에서 해산물을 먹으면 더욱 분위기가 날 것 같았다.

 

 

제주도 횟집 맛집 현지인 추천 용마횟집에서 모듬회가 나오면 직원 분이 직접 어느 회를 사용했는지부터 친절하게 알려준다. 위 사진에 보이는 양은 2인분으로 광어회, 점성어회로 구성되어 있었고 겉으로 보기에도 신선함이 가득했다.

 

 

제주 용담해안도로 맛집에서 나온 모듬회는 밑반찬과 함께 나온 상추쌈에다가 기호에 따라 백김치나 다른 반찬을 얹어 먹으면 되는데 쌈을 싸서 먹는 순간 바다의 향기가 나는 듯한 느낌으로 제대로 된 별미를 즐길 수 있다.

 

 

제주 용담해안도로 맛집에서 코스요리 마지막으로 나온 매운탕에는 생선과 야채가 듬뿍 들어 있었다. 버너를 통해 오래 끓이면 더욱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소주를 계속 부르게 만드는 매력적인 맛을 자랑했다.

제주에서 자란 다양한 제철 해산물과 회로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제주도 횟집 맛집 현지인 추천 장소로 공항 근처에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모듬회를 푸짐하게 먹고 싶다면 용마횟집에 가서 식사를 해보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