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맛집 현지인 추천 노형 대궁숯불갈비 생갈비 포장

반응형

제주도 맛집 현지인 추천 노형 대궁숯불갈비 생갈비 포장

 

 

올해 초부터 활동하고 있는 모임을 통해 알게 됐던 대궁숯불갈비는 400g 기준 생갈비 가격이 22,000원으로 가성비가 매우 좋아 여러 번 방문하면서 단골이 됐다.

넓고 깔끔한 내부 공간으로 단체 손님이나 회식, 모임 장소로 인기가 많아 회전율이 빠른 만큼 언제나 가도 신선한 고기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이곳은 여행객이 많이 찾는 그랜드하얏트 제주 호텔 근처인 노형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생갈비, 양념갈비 포장도 가능하다.

고기를 주문하면 후식으로 나오는 된장찌개와 8,000원에 맛볼 수 있는 냉면 또한 별미로 현지인이 많이 찾는 만큼 맛있기에 제주시에서 가볼 만한 고깃집을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다.

 

 

모임 참석으로 예약 후 제주도 맛집 현지인 추천 노형 대궁숯불갈비에 방문했던 날 오후 6시쯤 날씨가 선선해 노형오거리에 있는 그랜드하얏트 호텔을 따라 걸어갔다.

 

 

대궁숯불갈비는 노형초등학교에서 제주 방송통신대학교로 가는 길 중간 골목길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가까운 거리에 정존 공영주차장(수덕5길 24)이 있어 차를 타고 가기에도 좋고 식당 주변 갓길에도 주차를 할 수 있다.

 

 

포장도 할 수 있는 제주도 맛집 현지인 추천 노형 대궁숯불갈비는 전체적으로 넓은 공간으로 여러 명이 함께 가서 생갈비, 양념갈비를 구워먹을 수 있으며 의자 아래에 옷이나 가방 등을 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 패딩이나 점퍼를 입고 가도 옷에 고기 냄새가 베기지 않는다.

 

 

소주, 맥주 종류도 다양하며 제로콜라를 포함해 다양한 음료수가 있어 고기와 함께 곁들이기 좋으며 전체적으로 정돈된 느낌을 자아내는 음식점이다.

 

 

입구 옆에는 유아용 식탁의자가 있어 아기랑 함께 가기 좋은 제주 노형 맛집이며 후식으로 셀프 커피도 뽑아 마실 수 있다.

 

 

제주도 맛집 현지인 추천 노형 대궁숯불갈비에서는 400g 기준 가격 20,000원 양념갈비와 22,000원인 생갈비를 주문해서 먹거나 포장할 수 있다. 다른 음식점과 비교했을 때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저녁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이드메뉴로는 된장찌개, 계란찜, 비빔냉면, 물냉면이 있어 고기를 먹고 후식으로 곁들이기 좋다.

 

 

식당 내부 안쪽에는 생갈비, 양념갈비를 먹으며 모자란 밑반찬을 가져다가 먹을 수 있는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고 바로 옆에 일회용 앞치마가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무선 와이파이 인터넷도 이용할 수 있는 등 여러 편의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었다.

 

 

모임 회원 분들과 함께 방문했던 제주도 맛집 현지인 추천 노형 대궁숯불갈비에 방문했던 날에는 생갈비를 주문해서 먹었다.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면 샐러드, 양파절임, 배추김치, 멜젓, 상추, 시원하고 상큼한 우뭇가사리가 나오며 모두 셀프코너에서 가져다가 더 먹을 수 있다.

 

 

뚝배기 가득 담긴 계란찜은 담백하고 짭짤한 맛으로 생갈비가 구워지는 동안 먹기 좋다. 참고로 계란은 위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며 단백질이 풍부한 만큼 맛과 동시에 영양도 함께 챙길 수 있다.

 

 

밑반찬으론 파지, 콩나물, 무채도 함께 나오는데 400g 기준 22,000원 생갈비를 주문했음에도 반찬이 다양하게 나와 가성비 측면에서 매우 훌륭한 제주 노형 맛집이었다.

 

 

제주도 맛집 현지인 추천 대궁숯불갈비 노형점에서는 야자숯을 활용하여 생갈비, 양념갈비를 구워먹을 수 있다. 주문했던 생갈비는 두툼한 크기로 뼈가 포함되어 있으며 위 사진은 4인분으로 양이 생각보다 훨씬 많았다.

 

 

제주 노형 맛집에서 주문했던 생갈비는 소금을 뿌린 후 야자숯에다가 앞뒤로 천천히 구우면 된다. 숯불 화력이 높아 금방 구워먹을 수 있어서 더 편했다.

 

 

제주도 맛집 현지인 추천 대궁숯불갈비에서 맛본 생갈비는 담백하면서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랑했고 많이 먹어도 느끼하거나 질리지 않았다. 고기질 자체가 워낙 좋기에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상추에다가 반찬을 넣고 쌈을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심지어 이날 함께 참석했던 모임 회원 분은 고기가 맛있다며 가족들에게 주기 위해 따로 포장까지 했다.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나면 후식으로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짜지 않고 구수한 맛으로 계속해서 숟가락을 들게 만드는 중독성을 자랑한다.

 

 

제주 노형 맛집에서 생갈비와 함께 후식으로 맛본 비빔냉면는 커다란 각얼음과 삶은계란이 들어 있었고 양념이 새콤하면서 달달한 맛을 자랑했다. 냉면 또한 고기만큼 양이 많아서 두 명이 나눠먹기에도 충분했다.

 

 

제주도 맛집 현지인 추천 대궁숯불갈비는 가까운 거리에 그랜드하얏트 호텔, 위드스테이호텔, 아시아호텔, 볼튼호텔,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등이 있어 여행객이 포장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술을 계속해서 주문하게 되는 매력적인 생갈비, 양념갈비 맛을 느낄 수 있다.

제주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로 제주시 위주로 여행을 하는 분들이나 노형에서 회식, 모임 장소를 찾는다면 참고해서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고기를 맛보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