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아반떼 1만원대!

반응형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아반떼 1만원대!

 

 

최근 뉴스 보도에 따르면 곧 다가오는 설날 연휴를 맞아 10일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14일까지 5일간 귀성객, 관광객 14만 3,000여 명이 제주도를 찾는다고 한다.

 

특히 5일간의 황금연휴를 맞아 수도권과 비교했을 때 따뜻한 봄바람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로 여행을 오는 분들이 많을 전망으로 그만큼 렌트카 수요도 시간이 흐를수록 많아지고 있다.

 

지난 주 제주 동쪽 성산일출봉으로 갔던 날에는 제주도 내 여러 렌트카사 차량을 가격비교해주는 제주속으로에서 더뉴 아반떼 차량을 대여받고 하루종일 드라이브를 즐겼다.

 

제주속으로는 가격비교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완전자차 금액이 포함된 가격이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어 추가비용 없이 렌트카 대여가 가능하며 가격 또한 비싸지 않다.

 

특히 이곳에서만 대여할 수 있는 제주 유레카인 경우 공항에서 거리가 가까울 뿐만 아니라 코로나에 대비해 매일 차량을 출고하기 전 방역과 소독을 하는 곳이라는 점에서 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제주 동쪽 성산일출봉으로 여행을 가기 전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홈페이지에서 더뉴 아반떼 차량을 예약받았다. 아반떼 대여 가격은 완전자차 포함 (보장한도 300만) 24시간 기준 14,800원이었으며 다가오는 설날 연휴인 경우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가격이 조금 올랐다.

 

렌트카 예약 후 확정이 되면 여행을 가기 전날과 당일 아침에 카카오톡 메시지로 차량을 인수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려준다. 내가 이용했던 곳은 제주 유레카로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 3구역 2번 승차장에 있는 셔틀버스를 타고 차고지로 이동 후 인수받을 수 있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제주 유레카는 공항에서 거리가 8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있어 거리가 가깝기에 인수와 반납을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이곳은 전차종 금연차량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코로나에 대비한 방역을 철저하게 하고 있어 2021년 설날 연휴 가족과 함께 제주도로 오는 분들이 믿고 탈 수 있는 곳이다.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에 도착했다면 라운지 건물로 들어가서 예약 확인 후 차량을 인수받으면 된다. 더뉴 아반떼 차량인 경우 만 23세, 2종 보통, 운전경력 2년 이상자만 대여할 수 있으며 보조운전자는 1명 더 등록할 수 있다.

 

제주 렌트카를 인수받기 전에는 완전자차 보험으로 보장되지 않는 스마트키 분실이나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하여 제공받을 수 있는 보상한도 무제한도 추가로 가입할 수 있기에 필요하다면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렌트카 유레카에서는 이용객을 위한 편의시설로 기념품샵을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음료, 커피, 생수와 각종 제주도 특산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렌트카 이용객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해서 가격이 저렴했다.

 

 

또한 제주도 여행객을 위해 최신 관광정보가 들어 있는 할인쿠폰북도 있다. 책자 안에는 맛집, 카페, 관광지 할인쿠폰이 들어 있으며 여러 정보가 많아 더욱 알찬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 도움된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에서 대여받은 더뉴 아반떼 차량은 화이트 색상으로 외관에 기스 하나 없이 전체적으로 깨끗했다. 타이어 또한 상태가 좋았고 제주시에서 성산일출봉까지 가는 동안 아무런 문제 없이 드라이브를 할 수 있었다.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제주속으로 유레카 아반떼 차량은 블루투스,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후방센서는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었고 시트열선, 핸들열선이 있어 추운 날씨에 운전을 할 때 무척 편했다.

 

히터는 내비게이션 아래쪽 버튼을 통해 온도를 조절할 수 있었으며 사이드브레이크 또한 풋브레이크가 아닌 시트 옆에 있어 초보운전자가 이용하기에 편리했다.

 

 

 

더뉴 아반떼 차량 공간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2열 시트와 트렁크도 사진으로 남겨봤다. 뒷좌석 또한 공간이 넓어 유모차, 카시트를 장착하기에 괜찮았고 트렁크 공간 또한 캐리어 가방을 2대 이상 넣기에 좋았다.

 

하지만 설날 연휴 제주도 여행을 오는 분들 중 아이 2명 이상이거나 부모님과 함께 간다면 아반떼보다는 제주 유레카에 있는 K7, k9, 팰리세이드, 쏘렌토, 카니발 7인승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제주속으로 렌트카인 경우 홈페이지에 기본적으로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가격이 포함되어 있어 여행 경비를 짜기가 편할 뿐만 아니라 보상한도 무제한을 제외하곤 추가비용이 하나도 발생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마음에 들었다.

 

특히 신형 자동차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제주 유레카는 제주속으로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대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다가오는 설날 연휴나 3월 삼일절 연휴를 맞아 제주도 여행을 간다면 미리 예약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보자.

 

▼제주속으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jejussok.com/ren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