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60계 치킨 짜파치킨 가격 주관적 후기

반응형

60계 치킨 짜파치킨 가격 주관적 후기

 

 

 

평소 흔히 먹는 음식이 아니라 색다른 요리를 먹을 수 있다면? 그게 치킨이라는 주문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며칠 전 TV를 보다가 광고에서 이영자 씨가 짜파게티 맛이 나는 치킨을 소개하는 것을 보고 배달의민족을 통해 집 근처에 있는 60계 치킨에서 주문했다.

 

처음 주문했을 때는 품절이었고 그다음날도 마찬가지로 품절됐다는 메시지만 떠서 60계 치킨에 주문해서 짜파치킨 재고가 있느냐고 묻자, 양념이 들어오는 날이 따로 있다고 해서 무척 아쉬웠었는데, 지난 금요일 배달의민족을 다시 확인해봤더니 주문이 가능해 먹어볼 수 있었다.

 

60계 짜파치킨은 보통맛과 순한맛이 있었지만 내가 살고 있는 제주도에는 순한맛을 고를 수 없어 보통만을 주문했는데 향은 짜파게티지만 먹어보니 무척 매워서 많이 먹지 못했다.

 

하지만 순한맛이었다면 무척 느끼했을 것 같았고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퍽퍽살이 아닌 반쯤 덜익은 가슴살이며 비주얼 또한 일반 치킨과 달리 검은색이기에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았지만 궁금한 분들을 위해 후기로 남겨보고 싶다.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했던 60계 짜파치킨 가격은 18,900원이고 배달팁 2,000원까지 포함하면 20,900원이다. (순살 가격은 19,900원이다) 짜파치킨에는 치킨, 소스, 삶은계란, 감자튀김이 들어 있었고 감자가 더 먹고 싶어 웨지감자를 2,500원에 더 주고 샀다.

 

 

60계 짜파치킨을 주문하니 치킨과 함께 코카콜라와 티슈가 서비스로 함께 왔다. 참고로 60계 치킨은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이라는 모토로 운영되고 있고 있으며 남은 기름은 모두 폐기 처리를 한다.

 

배달비 포함 20,900원이라는 가격에 주문했던 짜파치킨 박스를 보니 이영자 씨가 추천하는 쫀득한 쫀도그라는 메뉴도 알게 됐는데 다음에 60계 치킨을 또 주문하게 되면 먹어봐야겠다.

 

 

60계 치킨에는 짜파치킨뿐만 아니라 윙봉세트에 닭다기라 추가된 콤보 세트도 있다고 한다. 치킨을 먹을 때 닭다리와 날개를 먹지 않기에 좋아하진 않지만 이 글을 보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자.

 

 

60계 치킨에서는 짜파치킨 출시 기념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0계 치킨을 주문한 후 오는 9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20명을 추첨해 상금 100만 원(제세공과금 22% 제외)을 준다고 해서 나도 도전해봤다.

 

 

60계 짜파치킨을 주문하면 사은품으로 각티슈도 함께 온다. 쓸데없는 사은품을 주는 곳보단 실용성이 많은 티슈를 준다는 점은 마음에 들었다.

 

 

18,900원 가격인 60계 짜파치킨에는 짜파게티 색과 똑같은 양념소스가 담긴 치킨에 웨지감자와 계란이 들어 있다. 향 또한 시중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짜파게티 향이고 색상은 불닭 양념을 연상시켰다.

 

 

60계 짜파치킨에는 감자튀김과 반숙 계란이 들어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웨지감자 양이 많지 않기에 많이 먹고 싶은 분들은 2,500원을 주고 따로 주문할 수 있다. 반숙은 모두가 아는 그 맛으로 짜파소스와 함께 곁들여먹으면 느끼하지 않다.

 

 

60계 짜파치킨을 직접 먹어본 솔직 후기를 말하자면 주문하기 전만 하더라도 매콤한 맛인지 몰랐다. 내가 주문했던 60계 치킨 제주노형점에는 순한맛을 선택하는 옵션이 없었기에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평소 매운 걸 먹지 못한다면 불닭만큼 맵다고 할 수 있다.

 

60계 치킨에서 주문할 수 있는 짜파치킨 종류로는 일반, 순살, 짜파윙봉다리콤보세트가 있는데 아이들과 함께 먹는 경우라면 보통맛보단 순한맛을 주문해서 먹는 걸 추천하고 싶다.

 

 

하지만 60계 짜파치킨 순한맛이라면 짜파게티 맛이 더 강하기 때문에 먹을수록 더 느끼할 수 있다. 퍽퍽살을 선호한다면 좋아할 식감은 아니며 무엇보다 자극적인 맛이기에 주관적인 후기로는 한 번 주문해서 먹을 만한 음식이라 할 수 있겠다.

 

60계 치킨에서는 짜파치킨뿐만 아니라 고추치킨, 간지치킨, 후라이드치킨, 장스치킨, 양념치킨, 6초치킨, 크리스피, 멘보샤, 치즈볼, 떡볶이, 윙봉, 쫀도그, 치즈닝쫀도그, 똥집튀김, 웨지감자 등 다른 치킨 프렌차이즈에는 없는 시그니처 메뉴가 있기에 배달음식으로 주문해서 먹어봐도 좋겠다.

 

 

728x90
반응형